공대선배님들
글쓴이
- 2014.01.03. 11:15
- 1144
1학년이학기건너뛰고 2학년일학기로복학할것같은데 전공기초내용거의모르고 전공(열역학,고체역학등등)들으면 아예 수업을따라갈수가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괴로운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역학만 배웠다면 상관없을듯
0
0
바보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하다보면 됨
0
0
날씬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하다보면 되긴하는데 커리큘럼상 멀리 보면 언젠가는 꼬일수도 있겠네요.
0
0
개구쟁이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엇보다 미적분을 다시 한번 보고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역학도 꾸준히 하면 다 따라 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