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기숙사 지원
글쓴이
- 2014.01.03. 12:27
- 1404
경제통상대학 여자 타지역거주 직전2개학기평점 4.37인데
4학년 to자체가 적어서 웅비관을 넣어야할지 자유관 넣어야할지 고민인데
기숙사 붙을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뛰어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달맞이꽃
4학년은 to가 단대별로만 있는거에요, 아님 단대안에서도 과별로 인원이 나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단대로알고있는데 기숙사모집요강에있어요
0
0
일등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한련
아 감사합니다, 모집 요강 더 자세히 봐야겠어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읽어봤는데 까먹어서 ㅋㅋ단대배정은 아는데 거기서 과로 나뉘는지는 잘..
0
0
일등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한련
단대별로만요!
0
0
뛰어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달맞이꽃
아 참고로 저는 인문대 ㅠ 다른 단대 컷은 잘모르겟네요
0
0
뛰어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달맞이꽃
인문대 4학년 여자 컷이 3.9정도엿던것같았는데 ㅠ
0
0
뛰어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4학년 여잔데 웅비관붙엇음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