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1.03. 12:27
  • 2331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7
글쓴이 글쓴이 14.01.03. 12:29
닉네임은 또 왜이래ㅡㅡ
1 0
불쌍한 팔손이 14.01.03. 12:30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근육질 눈개승마 14.01.03. 13:52
글쓴이
ㅋㅋㅋㅋ이럴때잇음ㅋㅋㅋ
0 0
침착한 종지나물 14.01.03. 12:30
서울 뽕 맞은 애들이 지방 생각하는 꼬라지야 예전부터 그렇더군요. 요즘 인설광풍 경향 땜시 더더욱 심해진 것 같기도 하구...
0 0
착잡한 노루오줌 14.01.03. 12:31
ㅋㅋㅋㅋ그러는 지들은 부산대 로스쿨생 아닌 척 하네요ㅋㅋㅋ
4 0
답답한 머루 14.01.03. 12:32
원래 로스쿨 120명 중에 60명이 스카이고, 30명이 부산대고, 나머지 30명은 스카이부 제외한 상위권 학교들입니다. 로스쿨 내에서도 출신 학교별로 알게 모르게 알력 다툼도 있고, 서카이 출신들은 본인은 부산대 출신이라고도 생각 안하죠.
0 0
불쌍한 팔손이 14.01.03. 12:32
ㅋㅋㅋㅋㅋ그냥 냅둬요ㅋㅋㅋ 평생 자기 안에 갇혀서 자위나 하라죠ㅋㅋㅋ
0 0
방구쟁이 느티나무 14.01.03. 12:32
ㅋㅋㅋㅋㅋ찌질하고 더럽다. 쟤들은 성공해도 성매매나 하고 다닐거같음
0 0
꼴찌 개별꽃 14.01.03. 12:34
그런얘기 한두번하는게아니더라구요.
그렇게나 우리학교가싫으면 로스쿨도 부산에 오지를 말던지 ㅎㅎㅎ
자격지심으로 밖에 안느껴짐 ㅎㅎㅎ
1 0
정중한 이팝나무 14.01.03. 12:37
그래잘났으면 다른데가지 부산대로스쿨와놓곤 저소리하다니.. 병신들이네요
1 0
저렴한 맑은대쑥 14.01.03. 12:43
뭐 그런 소리 한두번 들은 것도 아니라 저는 그냥 무시합니다.
연대에들은 저 앞에서 부산대 한물 갔지 부산대에 로스쿨이 100명이 넘는게 이해가 안된다는 둥
(참고로 저는 자연대생) 그렇게 많이 왜 필요하냐는 얘기, 지방대 애들 들어가서 뭔 변호사냐느니 등등
우리나라 살면 평생 학벌 계층화는 어쩔 수가 없는 것 같네요.
1 0
적절한 홑왕원추리 14.01.03. 12:50
열등감폭발이지요 지들 딴에는 꼴랑"부산대로스쿨"밖에못왔으니까
그거라도 위안삼는거겠죠
0 0
냉정한 풍란 14.01.03. 13:20
적절한 홑왕원추리
야채대 파릇파릇 하네요
0 0
즐거운 며느리밑씻개 14.01.03. 12:51

로퀴들..ㅋㅋㅋㅋ 부산대 로퀴들 먹칠하네 ㅋㅋ


보나마나 로스쿨 초기에 날로먹고 입학한사람들같은데 


그런식으로 따지면 부산대 로퀴 나와서 어디 낑길수있을까...


사시통과한 정통출신 아님 . 비스카이에 ..


학부 스카이라해도 연로 고로 못가고, 부산로퀴면 퍽이나 인정해주겟다..


학벌말고 자기능력껏 해서 먹고사는거지,,오십보백보인데 자기얼굴먹칠하고잇네 ㅋㅋ


변리사업계쪽에서도 로퀴들 인정안해주는데 

요즘 로퀴들 변리사업계에서 약간 낮은 연봉에 받아주긴 한다만,

업계안에서도 정통 인정 못받고 특허에 대해 아무것도모름. 

앞으로 특변도입된다고 해도 그 이전 변리사들한테 밀릴텐데 ㅋㅋ


뭘믿고 자부심넘치지?

1 0
냉정한 풍란 14.01.03. 13:12
즐거운 며느리밑씻개
하지만 소송대리인은 변리사가 안되죠
0 0
냉정한 풍란 14.01.03. 13:16
즐거운 며느리밑씻개
변리사들 중에 사시 출신들 수두룩해서 특변 도입했는 데 애초에 변리사들끼리도 통수 날리는 업계에 변리사든 로퀴든 무슨상관인지
0 0
냉정한 풍란 14.01.03. 13:17
즐거운 며느리밑씻개
변리사 현실이 기업 연구소에서 나온 걸 그냥 서류대행수준이지 기술검토? 명세사가 더 잘알지 않나요? 특허청 심사관도 하는 데
0 0
개구쟁이 쉽싸리 14.01.03. 12:52
ㅅㅂ 부산 여자들이 병신이냐?
ㅋㅋㅋㅋ회계사 변호사면 다 좋다고하게?ㅋㅋㅋ
어느정도 개념박혀야 만나지 ㅅㅂ
진짜 로퀴들 재수없네요.
0 0
냉정한 풍란 14.01.03. 13:01
로스쿨생 보고 로퀴거려도 현실은 로퀴>부대생인데
0 0
즐거운 며느리밑씻개 14.01.03. 13:03
냉정한 풍란
님 로퀴인가보네;
지금 로퀴 부산대생 따지는게 아닌데 정신차리셈
글정독하셈 셤어찌통과함?
1 0
냉정한 풍란 14.01.03. 13:04
즐거운 며느리밑씻개
로퀴 되면 오히려 감사죠
0 0
냉정한 풍란 14.01.03. 13:12
법합관에서 서울말 쓰면 로퀴인가요?ㅋ
0 0
개구쟁이 쉽싸리 14.01.03. 13:28
냉정한 풍란
열폭쩌네ㅋㅋㅋ댓글배틀 밤새하세요~~~~
0 0
냉정한 풍란 14.01.03. 13:32
개구쟁이 쉽싸리
네 다음 야채
0 0
난폭한 거제수나무 14.01.03. 14:00
냉정한 풍란
그럴 확률이 높죠. 게다가 '앞으로 우리 밑에 있을','그래도 변호사가 낫디'라는데 로스쿨생 맞는것 같은데요.
1 0
냉정한 풍란 14.01.03. 14:02
난폭한 거제수나무
참 탁월한 추측이네요 그런 추측으로 리트치세요
0 0
난폭한 거제수나무 14.01.03. 14:07
냉정한 풍란
이정도 추측도 안되는 님이 더 이상하신거 같네요 ㅋㅋ
0 0
적절한 홑왕원추리 14.01.03. 13:28
금데 로퀴가머에요?ㅋㅋㅋ
0 0
청아한 쇠별꽃 14.01.03. 14:13
적절한 홑왕원추리
로스쿨바퀴벌레
0 0
냉정한 풍란 14.01.03. 13:42
참 야채대 이중성보면 ㅉㅉ 자대 대학원생 무시는 기본으로 깔고 시작하니
0 3
글쓴이 글쓴이 14.01.03. 13:57
냉정한 풍란
야채대가 뭔가요???
0 0
냉정한 풍란 14.01.03. 14:01
글쓴이
부산 사투리 중에 무봤나 있잖아요 무가 야채니 부산=야채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14:02
냉정한 풍란
ㅡㅡㅋ
0 0
꼴찌 엉겅퀴 14.01.03. 14:01
글쓴이
야구선수 임수혁 선수가 식물인간이 된 것을 비꼬아서
야갤에서는 롯데나 부산을 '야채'라고 하덥디다.
야갤 뿐 아니라 지역감정 조장하는 놈들은 저런 용어를 쓴다죠.
2 0
청아한 쇠별꽃 14.01.03. 14:14
냉정한 풍란
멍청한새끼ㅋㅋㅋㅋㅋㅋㅋ
0 0
털많은 회향 14.01.03. 14:24
냉정한 풍란
니도 여기 학교 학생이잖여 야채대라니 말이가발이가 이미친.. 글읽다읽다 빡치네 야이새끼야 뭐하는새낀데 자게에서 닉넴까봐라
1 0
적절한 홑왕원추리 14.01.03. 14:25
털많은 회향
얼굴까지까야할듯ㅋㅋ
0 0
냉정한 풍란 14.01.03. 14:27
털많은 회향
자대 로스쿨생 보곤 로퀴벌레 정통성도 없는.놈 하면서 왜 우리는 안되냐? 이게 우덜식 민주주의인가요? 파릇파릇하네
0 0
불쌍한 팔손이 14.01.03. 14:38
냉정한 풍란
수준하곤 진짜...ㅋㅋㅋㅋ
0 0
털많은 회향 14.01.03. 14:39
냉정한 풍란
미친새끼야 로스쿨생이 우리학교 그리고 부산여자를 무시하는 말들을 처뱉으니까 사람들이 여기서 로퀴라고 까는거지 평소에도 로퀴라고 까나 병신아 그리고 사람들이 로퀴라고 깐게 그욕한사람들때문에 깐거지 니를 깐거가? 아니면 본문의 인물이 본인인가? 우덜식 민주주의? 일베충이가? 내용 벗어나지 말고 말해라 미친새끼야 왜 우리는 안되냐고? 사람들이 로스쿨 깐다고 니가 부산대까면ㅋ 닌 부산대외 로스쿨생이 대는거냐? 닌 부산대소속 아니가? 생각이 있나없나 어? 생각이 짧나? 로스쿨생 나이 제법 있지 않나? 나이 똥구녕으로 처먹엇나? 먹고 토햇어? 어?
1 0
냉정한 풍란 14.01.03. 14:42
털많은 회향
저게 로스쿨 생이 했다는 증거도 없는 데 저번처럼 조작이면 어쩔려고? 역시 명불허전 야채대
0 0
꼴찌 엉겅퀴 14.01.03. 14:45
냉정한 풍란
자기 얼굴에 침뱉는 솜씨가 뛰어나시네요 ^오^
0 0
냉정한 풍란 14.01.03. 14:46
꼴찌 엉겅퀴
오히려 님들이 더 먹칠하는거죠
0 0
꼴찌 엉겅퀴 14.01.03. 14:48
냉정한 풍란
암요 그럼요 더 해보세요 자기 모교보고 야채대 야채대 거리시는 분이 퍽이나 먹칠이 아니다 그쵸^^?
0 0
냉정한 풍란 14.01.03. 14:50
꼴찌 엉겅퀴
어익후 대부산대학생으로서 민망하네요 ^^;
0 0
꼴찌 엉겅퀴 14.01.03. 14:53
냉정한 풍란
민망한 줄 알면 닥치고 버로우^^
0 0
냉정한 풍란 14.01.03. 14:53
꼴찌 엉겅퀴
파릇파릇
0 0
털많은 회향 14.01.03. 15:01
냉정한 풍란
자게에 글 싸질럿으니까 거기다가 댓글 다쇼
0 0
냉정한 풍란 14.01.03. 15:06
털많은 회향
아따 원인제공자는 신상보호 해주고 의문이.든.사람한테는.신상공개하라고 하고 지는 민주주의 싫당게요
0 0
개구쟁이 쉽싸리 14.01.03. 15:33
냉정한 풍란
어휴 벌레
0 0
냉정한 풍란 14.01.03. 15:34
개구쟁이 쉽싸리
엣헴 선비입니다
0 0
개구쟁이 쉽싸리 14.01.03. 15:32
냉정한 풍란
미친새끼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싸같은새끼
하루종일 여기서 찌질거리노?ㅋㅋ
본인학교 스스로 야채대라고 부르고 싶음 혼자 방구석에서나 지껄이시죠
0 0
냉정한 풍란 14.01.03. 15:33
개구쟁이 쉽싸리
그럼 이 글쓴이가 로스쿨생이 울학교 비하했다는.증거 보여주시죠? 없으면 로스쿨 교수 학생 앞에서 사과해야하는 건 아시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15:40
걍 글 지웠습니다. 괜히 글하나 썼다가 골치만 아프네요.
0 0
바쁜 호랑버들 14.01.03. 17:03
글쓴이
병신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17:16
바쁜 호랑버들
?
0 0
도도한 마디풀 14.01.03. 19:29
바쁜 호랑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