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4.01.03. 12:27
- 2331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나 우리학교가싫으면 로스쿨도 부산에 오지를 말던지 ㅎㅎㅎ
자격지심으로 밖에 안느껴짐 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대에들은 저 앞에서 부산대 한물 갔지 부산대에 로스쿨이 100명이 넘는게 이해가 안된다는 둥
(참고로 저는 자연대생) 그렇게 많이 왜 필요하냐는 얘기, 지방대 애들 들어가서 뭔 변호사냐느니 등등
우리나라 살면 평생 학벌 계층화는 어쩔 수가 없는 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라도 위안삼는거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퀴들..ㅋㅋㅋㅋ 부산대 로퀴들 먹칠하네 ㅋㅋ
보나마나 로스쿨 초기에 날로먹고 입학한사람들같은데
그런식으로 따지면 부산대 로퀴 나와서 어디 낑길수있을까...
사시통과한 정통출신 아님 . 비스카이에 ..
학부 스카이라해도 연로 고로 못가고, 부산로퀴면 퍽이나 인정해주겟다..
학벌말고 자기능력껏 해서 먹고사는거지,,오십보백보인데 자기얼굴먹칠하고잇네 ㅋㅋ
변리사업계쪽에서도 로퀴들 인정안해주는데
요즘 로퀴들 변리사업계에서 약간 낮은 연봉에 받아주긴 한다만,
업계안에서도 정통 인정 못받고 특허에 대해 아무것도모름.
앞으로 특변도입된다고 해도 그 이전 변리사들한테 밀릴텐데 ㅋㅋ
뭘믿고 자부심넘치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회계사 변호사면 다 좋다고하게?ㅋㅋㅋ
어느정도 개념박혀야 만나지 ㅅㅂ
진짜 로퀴들 재수없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로퀴 부산대생 따지는게 아닌데 정신차리셈
글정독하셈 셤어찌통과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갤에서는 롯데나 부산을 '야채'라고 하덥디다.
야갤 뿐 아니라 지역감정 조장하는 놈들은 저런 용어를 쓴다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아싸같은새끼
하루종일 여기서 찌질거리노?ㅋㅋ
본인학교 스스로 야채대라고 부르고 싶음 혼자 방구석에서나 지껄이시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