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리적으로 싸울땐 냉정해야한다.
글쓴이
- 2014.01.03. 12:52
- 809
근데 ㅇ자들은 반박하면 흥분해서 비야냥 or 삐짐 or 씩씩거리는게 글에서 다 느껴진다. 상대방이 보면 귀엽고 웃기다.
그러니까 님들은 어쩌다 논리적인 반박을 해도 놀림당하는거여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서운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또 뭐때문에 싸웠길래. ㅜ
0
0
도도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진짜 말 잘하는 여자를 못 만나보셨나봐요ㅋㅋ
0
0
흐뭇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비거는 행위를 해서는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