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한테 궁금한 거 있어요
글쓴이
- 2014.01.03. 12:57
- 1536
겨울에 스타킹이나 레깅스 입으면
하체 안 추우신가요?
하체 안 추우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추워도 다리자랑을 위해 입는거
0
0
거대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타킹은 기모스타킹 2개 신으면 안추워요. 근데 살비치는 까만스타킹은 얼어죽는데 신는사람들은 정말 북극전사들이에요. 레깅스는 일반레깅스는 절대 못신고다니는데 융레깅스나 밍크털레깅스는 내복+기모바지 조합보다도 따셔요. 최고에요. 동생도 신길거임
0
0
꾸준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리기다소나무
오오... 레깅스가 대단한 물건이었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융 밍크퍼 레깅스 강추에여!!남자들도 바지 밑에 신어보세요 신세계에요
0
0
꾸준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모레깅스 바지보다 따뜻함
0
0
민망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깅스가 바지보다 따뜻함당
0
0
화사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각시붓꽃
22222
0
0
조용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각시붓꽃
3333 청바지 짱추움 ㄷㄷㄷㄷ
0
0
특이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각시붓꽃
언냐 4444444
0
0
머리나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그렇구나 궁금했는데 감사용
0
0
근육질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도 레깅스를 입읍시다!!
0
0
처절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바지 너무 차가워요 융레깅스는 바람불어도 거의 감각이 안느껴질정도록 따뜻해용 ㅋㅋㅋ
0
0
개구쟁이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