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선택과목은 무조건 24학점 채워야하나요 ?
글쓴이
- 2014.01.03. 13:06
- 1048
제가 무역학부인데요
24학점 채우는게 원칙이더라구요
현재 1,2,3,6영역 들었고 18학점 들었거든요
그럼 1~6까지중에 5개영역에서 1개는 무조건 들어야하니까
4,5중에 알아서 채우면되는거죠 ? 그리고
외국어영역에서 2개듣는걸 권장한다는데 이건 무시해도되는건가요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