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계 상고 나왔는데...
글쓴이
- 2014.01.03. 13:10
- 1346
공대... 진학했어요...
하.. 잘할 수 있을찌 .. 개 걱정이네요..
막.. 책은 보고 있는데. ..
초조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능력치가어느정도되심?
0
0
슬픈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있다
0
0
깔끔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있다 2
0
0
근엄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도 특성화고 나와서 상대갔는데 평균이상 하고 졸업앞뒀어요 얼굴도 이쁨 님도 화팅
0
0
근엄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딩꺼 미분적분 입학하기전에 다보고 와요 화학은 기본개념만 좀 알고있으면 수업시간에 이해다가고 물리도 그렇고.
수업들으면 습득속도나 이해속도는 차이 많이날겁니다.
수업들으면 습득속도나 이해속도는 차이 많이날겁니다.
0
0
천재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심히 하시면 따라가실수 있어요! 홧팅!
0
0
행복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베이스
0
0
바보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희과에도 그런케이스 몇명있었는데... 수업 따라오기 벅찹니다 거의 학점 깔아주는 사람들
0
0
부자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짱도 상고나와서 대통령까지 했는데
님이라고 못하실게 뭐있나요...ㅎㅎ
님이라고 못하실게 뭐있나요...ㅎㅎ
0
0
개구쟁이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고 말해서 힘들죠
0
0
잉여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