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우수장학금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1.03. 13:52
- 1274
성적우수장학금은 무조건 직전학기 평점으로 주는건가요?
저랑 같은 평점 같은 등수면
전공수업 많이 들은 순으로 주는 건 아는데
혹시 0.1점 차이라도 제가 윗등수라면
전공수업 수와 상관없이 받나용?
국장도 못받는지라 긴장되네요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