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2학녑입니다 진지하게ㅜㅜ
- 2014.01.03. 14:33
- 1444
나중에기업취직할때 학점이 그냥기준만 넘으면된다던데..
그렇다면 그냥 다른것에투자하는것이 더나은건가요? 아님꾸준히성적을 이정도로유지하는게좋은가여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네가 하고싶은게 뭔가?
그것이 더 중요하다
그리고 다른거 다 포기하고 성적만 집착해서 3등 유지하는거는 큰 의미가 없어
내가 역량이 되는 상태,
동아리도 하고 다른것도 경험해보면서 3등을 하는게 중요한거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어찌해야될지..
그냥 취직이나을지..
만약 그냥취직한다면 학점은 별필요없는게아닌지 싶어서 묻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중에 언제 다시 대학원 가고싶을지
국비로 유학을 가게될지 회사돈으로 유학가게될지
어떻게 앎?
그리고 교수님들이 부산대도 좋다 그러는데
사실..............................50%이상은 사탕발림임
정말 객관적으로 부산대 대학원이 괜찮은지 비전있는지
다른루트를 통해 알아보시는게 좋을것임요
졸직까지 3등 유지한사람으로서,
교수님들 기댈언덕 운운하는거 많이 들었는데
일부 사실이지만 서로 윈윈하지 못하면 자기가 피해자가 될 수 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선배님은 대학원을가셨는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높을수록 좋을듯 하네요
근데 취직은 학점낮아도 다들 잘 하니까 딱히 고학점이 필요없는거긴한데요....
다른요소도 중요하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외국으로 석사과정을 나가고싶은데..이건정말 과탑만 가능한 것인가요? 선배님 대학원가셧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추천서도 있어야하고 아마 준비를 많이 하셔야 할겁니다
저는 대학원 안가고 직장들어왔는데요 ㅋㅋ
대학원은 회사에서 지원해주는걸로 외국가려고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밋핏딧치는게 훨씬 잘나가요 ㅠ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들어가야 공기업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트라인 이라는건 어중간한 애들 이야기고
그렇다고 학점만가지고 취직되는건 아닛ㅇ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재는 방학때 토익에 올인중인데...
토익에 한국사에 힘드네요 공대도.. 스펙도쌓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