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2학녑입니다 진지하게ㅜㅜ

글쓴이
  • 2014.01.03. 14:33
  • 1444
현재3등인데..

나중에기업취직할때 학점이 그냥기준만 넘으면된다던데..

그렇다면 그냥 다른것에투자하는것이 더나은건가요? 아님꾸준히성적을 이정도로유지하는게좋은가여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못생긴 자두나무 14.01.03. 14:34
..........
0 0
허약한 하늘나리 14.01.03. 14:35

자네가 하고싶은게 뭔가?
그것이 더 중요하다



그리고 다른거 다 포기하고 성적만 집착해서 3등 유지하는거는 큰 의미가 없어

내가 역량이 되는 상태,

동아리도 하고 다른것도 경험해보면서 3등을 하는게 중요한거지.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14:37
허약한 하늘나리
저는 연구원입니다! 교수님들이 부산대도좋다고 대학원오라시던데..

정말 어찌해야될지..

그냥 취직이나을지..

만약 그냥취직한다면 학점은 별필요없는게아닌지 싶어서 묻습니다
0 0
허약한 하늘나리 14.01.03. 14:38
글쓴이
학점은 고고익선이라네
나중에 언제 다시 대학원 가고싶을지
국비로 유학을 가게될지 회사돈으로 유학가게될지
어떻게 앎?


그리고 교수님들이 부산대도 좋다 그러는데
사실..............................50%이상은 사탕발림임
정말 객관적으로 부산대 대학원이 괜찮은지 비전있는지
다른루트를 통해 알아보시는게 좋을것임요


졸직까지 3등 유지한사람으로서,
교수님들 기댈언덕 운운하는거 많이 들었는데
일부 사실이지만 서로 윈윈하지 못하면 자기가 피해자가 될 수 있음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14:42
허약한 하늘나리
일단계속학점에 신경써야겠네요....그런데 대학원이아니면 기업에취직시 학점은 단순커트라인으로 들었는데 이건맞는말입니까?

혹시 선배님은 대학원을가셨는지요?
0 0
허약한 하늘나리 14.01.03. 14:43
글쓴이
취직할때 학점은 정확히 어떻게 계산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높을수록 좋을듯 하네요

근데 취직은 학점낮아도 다들 잘 하니까 딱히 고학점이 필요없는거긴한데요....
다른요소도 중요하고...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14:48
허약한 하늘나리
아하감사합니다ㅜㅜ 학점은우선계속신경써야겟네요..
근데 외국으로 석사과정을 나가고싶은데..이건정말 과탑만 가능한 것인가요? 선배님 대학원가셧습니까
0 0
허약한 하늘나리 14.01.03. 14:49
글쓴이
외국석사 못갈거 없죠
근데 추천서도 있어야하고 아마 준비를 많이 하셔야 할겁니다

저는 대학원 안가고 직장들어왔는데요 ㅋㅋ
대학원은 회사에서 지원해주는걸로 외국가려고 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14:58
허약한 하늘나리
아넵 감사합니다! 좀더생각해봐야겠어요ㅜㅜ
0 0
현명한 마삭줄 14.01.03. 14:50
나랑 똑같ㅋㅋㅋ 학점은 진심 좋은데 뭐에다 쓰지 이걸..?ㅎㅎ
0 0
현명한 마삭줄 14.01.03. 14:52
현명한 마삭줄
난 대학원 가기도 싫고 돈벌고 싶은데.. 걍 취직은 뭔가 아까운 느낌..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14:59
현명한 마삭줄
참 애매합니다 이게.. 뭐 이도저도ㅜㅜ 단순학점으로.. 요새다들 학점안본다안본다 이러니..
0 0
나약한 모란 14.01.03. 14:55
엉엉 우리쪽에서 아무리 잘가도
밋핏딧치는게 훨씬 잘나가요 ㅠㅜ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14:59
나약한 모란
ㅋㅋㅋㅋ생명쪽이신가요?
0 0
나약한 모란 14.01.03. 17:16
글쓴이
아 ㅋㅋ 그냥 비 전화기 공대입니다.
잘들어가야 공기업ㅠ
0 0
참혹한 파 14.01.03. 15:42
학점이 4점 넘을 정도로 높다면 스펙이 될 수 있죠
커트라인 이라는건 어중간한 애들 이야기고
그렇다고 학점만가지고 취직되는건 아닛ㅇ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4. 12:15
참혹한 파
아 그렇게 되는건가요~?ㅠㅠ
현재는 방학때 토익에 올인중인데...
토익에 한국사에 힘드네요 공대도.. 스펙도쌓고
0 0
유치한 콜레우스 14.01.03. 16:36
진로를 저정하세여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4. 12:15
유치한 콜레우스
현재는 취직 생각중이지만. 대학원을 갈수도 잇을거 같애요 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