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1.03. 14:40
- 1079
.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박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스쿨생이라 하니 영광입니다 하지만 로스쿨이랑.거리머네요
0
0
촉박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창질경이
ㅉㅉ
0
0
억쎈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채대가 무슨 말임?
0
0
흐뭇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털진득찰
부산 사투리 중에 무봤나 있잖아요 무가 야채니 부산=야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털진득찰
예전 롯데 야구선수중에 중태에 빠져서 식물인간이된 임수혁선수를
야채로 비유해서 조롱하는 말입니다.
롯데 자이언트가 부산이 홈그라운드니
부산=야채 라고 놀려먹는거죠...
전라도를 홍어라고 조롱하는거랑 완벽하게 일맥상통하진않지만
비슷한맥락의 지역비하단어입니다
0
0
해박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채대가 배재대인줄 알았는데 부산대였다니.. 소오름!
0
0
키큰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글 지웠습니다. 괜히 글하나 썼다가 골치만 아프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른사람들은 깔보고싶고 자기는 가진것도없으니
저런소리나 해대는거겠지요
자기학교까내리면서까지 다른사람들 무시하고싶은
패배주의 쓰레기한테는 무시가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