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진학과 학부성적
글쓴이
- 2014.01.03. 14:57
- 2305
제가 1학년 전체 성적이 딱 과에서 반입니다ㅜㅜ 2학기때 대학원가겠다고 정신차려서 1학기는 완전 거의 꼴찌타다가
2학기 1등했더니 석차가 딱 반으로 나오는데 너무 후회스럽고 막막하네요 메꿀수있을지..1학년1학기교양이고 전공이고 죄다 디쁠씨쁠들 전공마저.. 안고가야할까요 재수강해야할까요
대학원 진학하려면 어느 정도 성적이되어야할지요ㅜㅜ?
2학기 1등했더니 석차가 딱 반으로 나오는데 너무 후회스럽고 막막하네요 메꿀수있을지..1학년1학기교양이고 전공이고 죄다 디쁠씨쁠들 전공마저.. 안고가야할까요 재수강해야할까요
대학원 진학하려면 어느 정도 성적이되어야할지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재수강하고 앞으로 학점 잘 받으시면 가능합니다. 주위에 정신 차리고 공부해서 성적 올리는 분들 많이 봤어요.
0
0
때리고싶은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루드베키아
1학기때 디쁠~씨쁠들 모조리 재수강 효율 괜찮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대학원은 석차를 본다는데 학점이 바뀌면 석차도 바뀌어지겡ㅎ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네 바껴집니다. 학년 올라갈 수록 다들 열심히 하니, 지금보다 더 열심히 하셔야 합니다.
0
0
때리고싶은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루드베키아
와 감사합니다ㅠㅠ 앞으로 더더더더 열심히해야겠어요 복받으세용!!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학년 전체 에프엿는데 졸업때 4.1 만든사람도있으니 힘내세요
0
0
특이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