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법학관 앞에서 그런 얘기 얼마나 자세히 들었는 지 궁금하고

글쓴이
  • 2014.01.03. 15:12
  • 1893
그 사람들이 로스쿨생이라고 추측하는 건 뭔가요?

전 분탕질할라고 조작한 냄새 나는 데

자기들은 로퀴하면서 전 야채대 하면 안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화난 일월비비추 14.01.03. 15:21
작성자 입니다.
법대 앞에 밴치가 있습니다.
저는 거기 바로뒤에서 밴치에 앉아서 하는 얘기를 들었고요.
제가 덩치도 작고 그 두분도 담배를 피고 있어서
제가 가까이에 있는걸 못본 듯 합니다.
어그로 아닙니다.
로스쿨 사람들 부산대 학생 비하가
상상이상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15:23
화난 일월비비추
완전 특수부대 수준이네요 그런말 들으면 가서 따지시지 왜 여기다 적으면서 분탕질했나요?
0 1
배고픈 무스카리 14.01.03. 15:30
글쓴이
글쓴이 너님께서 분탕질인듯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15:32
배고픈 무스카리
뭐가 분탕질인데요? 로퀴벌레 거린 놈들은 뭐고요 만약에 로스쿨생 아니면 어쩔래요?
0 0
배고픈 무스카리 14.01.03. 15:35
글쓴이
분탕질 맞잖아요
님이 야채대니 뭐니 지랄떨고앉아있네요
방구석에서 혼자 정신승리하세요
식물원에 댓글 어그로+분탕글 그만 싸지르고.
병신냄새 진동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15:36
배고픈 무스카리
로퀴는 분탕아닌가 봅니다?
0 0
화난 일월비비추 14.01.03. 15:41
글쓴이
제가 쓴 글 지웠습니다. 됐습니까?
괜히 골치만 아프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15:26
화난 일월비비추
로스쿨 사람들이 비하 한건 어찌 잘아세요? 저 아는 사람들은 비하 안하던데요? 의전 치천 부터해서 약대 로스쿨 까지
0 1
까다로운 회향 14.01.03. 15:39
뭐 확실하지 않은 것 가지고 로퀴니 뭐니 무작정 욕하신 분들도 잘못이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님이 야채대니 뭐니 하는 것이 정당하다거나 옳다고 보여지진 않는데요? 분란 조장하는 글 그만 쓰셨으면 좋겠네요.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구요.
1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15:41
까다로운 회향
전 님한테는 야채대라고 한건 사과할게요 하지만 다른 님들은 사과못하겠네요
0 1
황홀한 변산바람꽃 14.01.03. 15:49
벌레새끼가 정상인 코스프레 하네 ㅋㅋ
1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15:50
황홀한 변산바람꽃
선비입니다
0 0
끌려다니는 바위채송화 14.01.03. 15:59
저도 근데 이 글쓴분한테 공감갑니다.. 일반화하는건 아닌데 마이피누오면 이중성쩌는분 좀 많이보임
0 0
까다로운 곤달비 14.01.03. 17:06
님이 화난건 충분히 이해가 가네요. 벤치에서 그런말 들었다고 전체 로스쿨생들 바퀴란 말로 까는건 잘못맞음..식물원에서 사람들 다투는 이유도 대부분 이런거같음. 현실에서 일부한테 당했다고 전체 비방하는거..
0 0
우아한 루드베키아 14.01.03. 17:39
바퀴란 말에 고인드립이 있습니까ㅋ 설마 작성자님은 바퀴를 너무 사랑하신다는?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3. 17:42
우아한 루드베키아
그게 문제 아닌데요?
0 0
우아한 루드베키아 14.01.03. 18:39
글쓴이
캬 고인드립이랑 그냥 욕이랑 같은 수위에 놓는 클라스 보소ㅋㅋ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