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법학관 앞에서 그런 얘기 얼마나 자세히 들었는 지 궁금하고
글쓴이
- 2014.01.03. 15:12
- 1893
그 사람들이 로스쿨생이라고 추측하는 건 뭔가요?
전 분탕질할라고 조작한 냄새 나는 데
자기들은 로퀴하면서 전 야채대 하면 안되나요?
전 분탕질할라고 조작한 냄새 나는 데
자기들은 로퀴하면서 전 야채대 하면 안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화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일월비비추
완전 특수부대 수준이네요 그런말 들으면 가서 따지시지 왜 여기다 적으면서 분탕질했나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쓴이 너님께서 분탕질인듯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배고픈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무스카리
뭐가 분탕질인데요? 로퀴벌레 거린 놈들은 뭐고요 만약에 로스쿨생 아니면 어쩔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분탕질 맞잖아요
님이 야채대니 뭐니 지랄떨고앉아있네요
방구석에서 혼자 정신승리하세요
식물원에 댓글 어그로+분탕글 그만 싸지르고.
병신냄새 진동합니다
님이 야채대니 뭐니 지랄떨고앉아있네요
방구석에서 혼자 정신승리하세요
식물원에 댓글 어그로+분탕글 그만 싸지르고.
병신냄새 진동합니다
0
0
배고픈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무스카리
로퀴는 분탕아닌가 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쓴 글 지웠습니다. 됐습니까?
괜히 골치만 아프네요.
괜히 골치만 아프네요.
0
0
화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일월비비추
로스쿨 사람들이 비하 한건 어찌 잘아세요? 저 아는 사람들은 비하 안하던데요? 의전 치천 부터해서 약대 로스쿨 까지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확실하지 않은 것 가지고 로퀴니 뭐니 무작정 욕하신 분들도 잘못이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님이 야채대니 뭐니 하는 것이 정당하다거나 옳다고 보여지진 않는데요? 분란 조장하는 글 그만 쓰셨으면 좋겠네요.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구요.
1
0
까다로운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회향
전 님한테는 야채대라고 한건 사과할게요 하지만 다른 님들은 사과못하겠네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벌레새끼가 정상인 코스프레 하네 ㅋㅋ
1
0
황홀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변산바람꽃
선비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근데 이 글쓴분한테 공감갑니다.. 일반화하는건 아닌데 마이피누오면 이중성쩌는분 좀 많이보임
0
0
끌려다니는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화난건 충분히 이해가 가네요. 벤치에서 그런말 들었다고 전체 로스쿨생들 바퀴란 말로 까는건 잘못맞음..식물원에서 사람들 다투는 이유도 대부분 이런거같음. 현실에서 일부한테 당했다고 전체 비방하는거..
0
0
까다로운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퀴란 말에 고인드립이 있습니까ㅋ 설마 작성자님은 바퀴를 너무 사랑하신다는?ㅋ
0
0
우아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루드베키아
그게 문제 아닌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캬 고인드립이랑 그냥 욕이랑 같은 수위에 놓는 클라스 보소ㅋㅋㅋㅋㅋ
0
0
우아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법대 앞에 밴치가 있습니다.
저는 거기 바로뒤에서 밴치에 앉아서 하는 얘기를 들었고요.
제가 덩치도 작고 그 두분도 담배를 피고 있어서
제가 가까이에 있는걸 못본 듯 합니다.
어그로 아닙니다.
로스쿨 사람들 부산대 학생 비하가
상상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