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생이 학교비하했다하면 법대에 말해요 글쓴이 2014.01.03. 15:35 1412 2 말해서 그 학생들 우리 앞에 사과하면 되겠네요 이건 왜 안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밝은 혹느릅나무 14.01.03. 15:37 -------밑에 분탕질이랑 같은 놈 입니다------------병신에게 먹이를 주지 마시오------- 0 0 밝은 혹느릅나무 댓글 내용 복사 -------밑에 분탕질이랑 같은 놈 입니다------------병신에게 먹이를 주지 마시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밝은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따듯한 소리쟁이 14.01.03. 15:43 안했다고 잡아떼면요? ㅋ 0 0 따듯한 소리쟁이 댓글 내용 복사 안했다고 잡아떼면요? 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따듯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병신에게 먹이를 주지 마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