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된 과 다른학년 수업 들으면 교수님들이 뭐라고 하시나요?
글쓴이
- 2014.01.03. 16:14
- 1446
다른학년 수업 들으면 교수님들이 나가라고 하는경우도 있다고 해서요...
+)아 저는 저보다 위에 학년 수업이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한번 본적있어요 커리큘럼으로보면 초중고 중에 초급난이도 수업쯤됐는데 교수님께서 고학년들은 여기서 배울게없다고 다른거들으라고 하더라구요
0
0
조용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마다 다르신듯..
0
0
끌려다니는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13학번인데 2학기때 2학년 2학기 전공필수랑 전공선택 1개 씩 들었는데요 전공필수 교수님은 격주로 까시더라구요ㅋㅋㅋㅋ쫓겨난적은 없고요. 중간 나름 잘치고나니깐 머라고 안하시던데요. 성적도 잘받았어요. 전공선택은 교수님 아무말씀 안하시고 예뻐해주시더라구요^^
0
0
한가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수과목 있는 경우엔 먼저 듣고 오라고 말씀하신 교수님은 있었어요
낮은 학년 과목에서 나가라고 했던 적은 없는데...
낮은 학년 과목에서 나가라고 했던 적은 없는데...
0
0
사랑스러운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