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추가지급
글쓴이
- 2014.01.03. 16:22
- 1791
활용어떻게하세요?
제계좌로들어오는지도몰랐었는데
꿀꺽하기엔 큰돈이들어와서....
제계좌로들어오는지도몰랐었는데
꿀꺽하기엔 큰돈이들어와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정겨운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장 산정 기준이 잘못되긴 했나 보네요.
등록금이 아닌 다른 데 쓸 생각부터 먼저 떠오르다니.
이 정도로 여유있는 사람들에게까지 국장이 돌아가다니
등록금이 아닌 다른 데 쓸 생각부터 먼저 떠오르다니.
이 정도로 여유있는 사람들에게까지 국장이 돌아가다니
5
2
슬픈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앵두나무
솔까말 우리집 중산층도 안되는데 이상한 산정기준으로 항상 국장 못받고 그랬다가 이번에 조금받게 되었는데 '여유잇는 사람들' 이라고 여기시는거 보니까 좀 그렇네요
1
0
화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달맞이꽃
'여유있는 사람들'에 님과 같은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지는 않은데, 피해의식 같은거 있으세요?
0
0
슬픈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앵두나무
무슨 여유있는 사람들이야 말 이상하게 하네
여유있는 사람들이 어딨어 피해의식은 또 뭐고
0
0
참혹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앵두나무
등록금은 이미 계좌에서 빼서 납부했는데 다른데 쓸 생각이 나죠.
어디 학원을 다니든, 어디 다른데 납부했든지요.
등록금은 냈는데 다른걸 못했다면,
등록금만으로 판단하는 사람들에게는 그 사람이 여유로운 가정에 사는 사람인가요?
그리고 국장 추가금액 들어온걸로 나눠주는걸로 아는데요.
0
0
착실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이번달 생활비로...
0
0
까다로운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부모님께 3개월치용돈 안줘도 된댔어요ㅋㅋ그리고 아빠 패딩 엄청 좋은거 사드림ㅋㅋ연애를 안해서 돈이 남아돌거든요...ㅜ
3
0
꾸준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아빠 옷 좋은거 한벌 사드렸어요 ㅎㅎ
엄마는 알아서 잘입고 다니는데 아빤 좀 후줄근하게 다녔어서ㅠㅠ
엄마는 알아서 잘입고 다니는데 아빤 좀 후줄근하게 다녔어서ㅠㅠ
0
0
처절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전 기숙사가어떻게될지모르니 통장안에모셔뒀다 기숙사붙음 기숙사비로, 떨어지면 월세로 대체하려구요ㅠ 1학기때 국장받았다고펑펑썼다가 후회했어요..
0
0
뚱뚱한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희부모님은 알아서쓰시라고 하시네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