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장학금..
글쓴이
- 2014.01.03. 18:48
- 884
나름.. 성적장학금 기대하고있는 계과학생입니다.
듣기로 오늘 성적장학금 결과나온다고하던데요.
감감무소식이네요ㅠㅠ
개인별 장학금 내역에 [진행상태 : 진행중] 이라고 뜨는데 아직 안 뿌린건가 하는 약간의 희망도 있지만..
어떻게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계과는 아니고 자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