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국장1도 추가지급 되나요..? 글쓴이 2014.01.03. 19:28 897 1 내역에 보니까 국장1도 진행중이라고 뜨네요.. 국장2는 오늘받았는데 혹시 1도 오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외로운 털진득찰 14.01.03. 21:28 ㄴㄴ 0 0 외로운 털진득찰 댓글 내용 복사 ㄴ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외로운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