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구분 어쩌구 하는거 보고 떠올랐는데
글쓴이
- 2014.01.03. 19:40
- 712
맨날 노래에서 여자들이 말하는 남녀상은 여자는 계속 잘해주는데 남자는 무심하다 이런식
남자들이 말하는 남자 어쩌구는 "내가 남자니까 지켜줄게. 남자라서 책임지고" 이런식
IU - Because I'm a girl (아이유 - 여자라서) @ SBS K.J.E's Chocolate 초콜릿 101229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