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경영vs무역
글쓴이
- 2014.01.03. 21:59
- 2603
외국어학과 다닙니다
외국계 기업 준비하려는데
경영 부전공이 좋을까요, 무역 부전공이 좋을까요?
복수전공은 이미 이수한 학점이 많아서..
외국계 기업 준비하려는데
경영 부전공이 좋을까요, 무역 부전공이 좋을까요?
복수전공은 이미 이수한 학점이 많아서..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에 따라.. 무역은 3.5만 넘으면 받아주고 경영은 4점 넘어야 부전공 붙을꺼임
0
0
불쌍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에외국어 과가 있어요?? 외국문학과가 아니고요??
0
0
나약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국어학과 중 하나요..ㅋㅋㅋ 다 붙는다는 가정 하에 어떤 과가 더 도움될까요? 학점 따는거라던가 실용성이라던가 아웃풋이라던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이그래도 낫지않나요?
어떤일 하실건지에 따라 다르지만요
어떤일 하실건지에 따라 다르지만요
0
0
어리석은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쪽은 마케팅이나 인사쪽으로 배우고 싶은데 통계 회계 이런것들이 맘에 걸려서..흠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무역도 마케팅은 배워요 ㅋㅋㅋ
0
0
따듯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