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웅비관이 컷이 더 낮은 편인가요??
글쓴이
- 2014.01.03. 23:00
- 1563
자유관의 좋은 위치라는 장점 하나때문에 거기로 지원이 몰리나요?
당연히 웅비관이 높을거라고 생각했는데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조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고란초
자세한건 무조건 대학생활원 전화ㄱㄱ
0
0
초조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고란초
겁나 복잡하네요 ㅠㅠ 걍 운인가..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고란초
저번 년도에 그 제한때문에 웅비관 입사자가 자유관 들어온걸로 알고있는데..
0
0
황홀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밤나무
아 작년부터에요?ㄷㄷ
0
0
초조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고란초
하이튼 웅비에는 2년연속입사제한이 컷을 요동치게 하는듯
0
0
초조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종잡을 수가 없네요ㅠㅠ
근데 위치때문에 자유관이 보통 웅비보다 컷이 높은걸로 알고있어요~
근데 위치때문에 자유관이 보통 웅비보다 컷이 높은걸로 알고있어요~
0
0
훈훈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유관이라는 지리적이점도 있겠지만 웅비에 넣고 떨어지면 갈데없어서 그런것도 있을거라 생각함
근대 웅비에 2년연속 입사불가라는 제한이 생겼기 때문에 올해는 웅비컷 내려가고 자유컷 올라갈거 같은대, 그 뒤부터는 다시 예측불허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