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명중5등 글쓴이 2014.01.03. 23:36 1313 1 기성회비반값이라도받을수잇을까요??? 저번에3등했을때기성회비받앗거든요ㅠㅠ.. 가계가어려워꼭받아야하는데ㅠㅠ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쌀쌀한 타래난초 14.01.04. 10:28 학과사무실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ㅎ 0 0 쌀쌀한 타래난초 댓글 내용 복사 학과사무실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쌀쌀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