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때문에 불안해 미치겠네요
글쓴이
- 2014.01.04. 00:01
- 2438
전자전기 3.5이고 집은 부산외인데 무조건 떨어지겠나요??
밖에 살고싶지 않아서요 ㅠㅠ
밖에 살고싶지 않아서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단대별로 다르겠지만 간당간당
0
0
억쎈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떨어질듯
0
0
꾸준한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됩니다 23학년이면
0
0
돈많은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금방동사니
3학년되요 하 진리관 제발 붙어라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진리관
0
0
돈많은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 다 운이죠. 나보다 위에 있는 사람이 웅비관 가길 바라는게
0
0
활동적인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