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늦게가는거...
글쓴이
- 2014.01.04. 00:44
- 2650
기사 자격증이 4학년 때 딸 수 있어서 따고 교환가려고 하는데
4학년 1학기 마치고 교환학생 1년 갔다가,
4-2학기 하고 졸업하는 경우 많은가...?
권한이 없습니다.
우리학교는 교환학생으로는 1년이 잘 없는데다가 교환학생은 학기가 인정되는 프로그램이므로 한학기 갔다가오면 님같은 경우는 정규학기8학기 다 채워지게되는데 우리학교는 교환학생갔다와서 정규학기 내에서 최소1학기 이상 다녀야하므로 불가능해요.
0
0
촉촉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밀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4학년1학기 마치고 교환 다녀왔는데
한학기 밖에 안됩니다.
한학기 밖에 안됩니다.
0
0
발냄새나는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쇠비름
위에 분 말대로라면 4-1학기에 교환이 불가능한데,
휴학같은거 하셨나요?
휴학같은거 하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휴학하고 교비로 한학기 였어요
0
0
발냄새나는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쇠비름
휴학하고 교비로 2학기는 불가능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한번 학교에 직접 문의 해보세요
뭐든지 관련기관에 직접 묻는게 가장 확실합니다.
두려워 마시고 힘내세요.
뭐든지 관련기관에 직접 묻는게 가장 확실합니다.
두려워 마시고 힘내세요.
0
0
발냄새나는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쇠비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비유학생 프로그램도 있으니, 그건 조금 자유로울 겁니다.
0
0
천재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당종려
안그래도 안되면 교비로 생각중이예요...
돈이 많이 들긴하지만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늦게가더라도 가는게 좋죠.저도 다녀왔는데 진짜 재밋고 좋은 경험이었어요. 대학생활의 절정ㅋㅋ
0
0
청결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호랑버들
ㅋㅋ그렇게 추천해주시니 꼭 가고싶네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