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차 이용하시는 분들 중 이런 것 없나요?
글쓴이
- 2014.01.04. 01:30
- 1198
차 있어도 안타고 다니는게 편하다고 생각되시는 분들 없나요?ㅋㅋ
요새 느끼는 건데 차 놔두고
시간 좀 여유있게 나와서 대중교통 이용하는게 훨씬 편한 것 같네여..
시간은 약 2배가량 차이나지만
뭐랄까 운행에따른 스트레스나 주차문제
또 이동시간에 이것저것 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이동시간동안 아무 생각 안해도 된다는 점 등등
매력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부수적으로 경제적인 이점도 있구요
맘 편히 술먹어도 된다는 것도 있네요 ㅋㅋ
그 외
차 얻어타는거 쉽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좀..
가령 어디 멀리 먹으러 가자고 할 경우
제 차량을 이용하게 되는데
밥값은 n빵하면서 기름 값 생각할 경우 밥 값의 두배를 쓰게 되지만 전혀 배려해주지 않는다던가 고맙단 말도 안함..ㅋ
반복되니깐 이런 것도 조금씩 짜증나더라구요
아무튼 차 놔두고 다니는게 더 편하신 분들 있지 않나요 ㅋㅋ
계절기간이라 주차 자리도 널널한데
오늘 지하철 막차 타고오면서 너무 기분 좋아서 끄적여봅니다
요새 느끼는 건데 차 놔두고
시간 좀 여유있게 나와서 대중교통 이용하는게 훨씬 편한 것 같네여..
시간은 약 2배가량 차이나지만
뭐랄까 운행에따른 스트레스나 주차문제
또 이동시간에 이것저것 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이동시간동안 아무 생각 안해도 된다는 점 등등
매력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부수적으로 경제적인 이점도 있구요
맘 편히 술먹어도 된다는 것도 있네요 ㅋㅋ
그 외
차 얻어타는거 쉽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좀..
가령 어디 멀리 먹으러 가자고 할 경우
제 차량을 이용하게 되는데
밥값은 n빵하면서 기름 값 생각할 경우 밥 값의 두배를 쓰게 되지만 전혀 배려해주지 않는다던가 고맙단 말도 안함..ㅋ
반복되니깐 이런 것도 조금씩 짜증나더라구요
아무튼 차 놔두고 다니는게 더 편하신 분들 있지 않나요 ㅋㅋ
계절기간이라 주차 자리도 널널한데
오늘 지하철 막차 타고오면서 너무 기분 좋아서 끄적여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차가 없어요ㅜㅜ
0
0
건방진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적으로 공감 ㅋㅋ
테워줘도 고마워하기는 커녕 나중에 태워준적없다고 안태워 준다고 태워달라기 무섭다며 모함하는 사람들도있음 그래노코 지들 차 탈땐 요새 기름값비싸다고 징징대고 심지어 지는 차를 몰았으니 n빵하는건 좀 그렇지않냐며 짅짜 짜증나요
테워줘도 고마워하기는 커녕 나중에 태워준적없다고 안태워 준다고 태워달라기 무섭다며 모함하는 사람들도있음 그래노코 지들 차 탈땐 요새 기름값비싸다고 징징대고 심지어 지는 차를 몰았으니 n빵하는건 좀 그렇지않냐며 짅짜 짜증나요
0
0
화사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밀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있군여 공감하시는 분들ㅋㅋ
근데 평소에 괜찮은 사람들도 그러는 경우가 많아서 이젠 걍 그러려니 함ㅋㅋㅋ
역시 있군여 공감하시는 분들ㅋㅋ
근데 평소에 괜찮은 사람들도 그러는 경우가 많아서 이젠 걍 그러려니 함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전 차가좋네요 수동홀릭 ㅎ
0
0
병걸린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사랑초
수동이 그렇게 재밌다면서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