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놀래키기
글쓴이
- 2014.01.04. 01:54
- 1340
룸메 놀래켜주려고 불끄고 집에 없는척하고 숨어있는데
어떤게 더 무서울까요
문앞에 머리풀어헤치고 서있을까요
문뒤에 서있다가 손으로 쓰윽 쓰다듬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게 더 무서울까요
문앞에 머리풀어헤치고 서있을까요
문뒤에 서있다가 손으로 쓰윽 쓰다듬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와..둘다 겁나무서움
0
0
날렵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메꽃
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움 별로안타는 친구라서요 어떤게 더 무서울까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둘다 무섭지만 굳이 꼽자면 저는 후자가 더 무서울듯용
0
0
날렵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메꽃
댓글이제봤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마여ㅠㅠㅠㅠㅠ
0
0
참혹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꺼 했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래서쓰러짐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기 많으시군욬ㅋㅋㅋ
0
0
치밀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 하지마세요 ㅋㅋ
0
0
개구쟁이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