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착한기변 대상자라고 문자가 왔는데 이거 좋은 건가요?
글쓴이
- 2014.01.04. 02:48
- 1876
뭐..좋은 혜택이 있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
0
0
납작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k만 이후에도 쭉 쓰실거면 이후에 통신사 안바꾸고 기변으로 폰 바꿀때 좀 더 할인해서 바꿀 수 있어서 좋은데요.. 뭐 그렇게 sk에 애착없으시면 착한기변보다 번호이동으로 바꾸는게 더 쌀거에요
0
0
부자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족할인 묶여서 많이 되는 거면 착기가 좋지만
상관없으면 번호이동이 유리하죠
상관없으면 번호이동이 유리하죠
0
0
운좋은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