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똥싸질러 놓은거 치우는 요령 좀 알려주세요 하나도 몰라서...
- 2014.01.04. 03:34
- 3607
1-1 , 1-2 둘다 학사경고구요...
사정이 있긴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학교 적응도 못하고 ( 대부분 출석이나 과제 미제출이 가장 큰 원인..)
그로 인해 우울증도 오고 해서 1년동안 푹 쉬다 왔고 이제 제가 싸질러놓은 똥을 치울 장기 계획을 세워야 하는데요..
F들은 일단 다 재수강을 할것이고 ( 이게 필수인가요? 패스하면 성적표에 다 찍혀나오니까 해야겠죠?)
C,D들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재수강만이 답인가요? C는 재수강 불가하단 말이 있어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튼 열심히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째 재입학은 자퇴 등 제적 휴 육개월이 지난 시점부터 일년에 두번있는 유월 십이월에 신청한다
둘째 신청하면 거의 되지만본인과그대로고 학번도그대로고 학사경고 연속인 사실만변해서 리셋될뿐 학고 받은사실은 변하지않는다.
셋째 신청을 일년에 두번 정해진기간에 할 뿐아니라 또 기다려서 다음학기에 들어가면 취득학점에 따라 학년이 부여된다.
넷째학년이 부여되면 재입학부터 8학기를 무조건 채워야한다 등등
재입학해서 좋을거없어요.
학고2번이니 한번더학고면자동 제적이니 열심히하시고
새로시작의개념이아닙니다. 재입학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절차가 까다로워요
예를들면 내가 11월에 자퇴를 했우면
12월에 있는 신청기간에 신청해서 3월에 재입학할수잇는게아니라
11월부터 6개월지난 5월부터 가능시기인데 또 5월에 할 수 있는게아닌
한달더잇다 6월에 '신청'을 해서 받아들여지면 9월부터다니는거에요
즉 재수없으면일년이상잇다가 학기가 시작되는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4점대 필요없고 피트준비중이라...2학년 수료만 하면 되는데 학점이 너무 처참해서 마이너스 많이 될까봐 그러거든요
피트점수는 걱정하지않을 점수가 충분히 나와서 학점이 걱정이었는데 세탁때문에 재수할수도 있겠네요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