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에 면접갈 때 정장+코트 입고 가나요?
글쓴이
- 2014.01.04. 09:46
- 7342
한겨울에 면접가보는 건 처음인데 워낙 긴장된 곳에서 옷까지 이래저래 챙겨입고 가면 귀찮을 것 같아서요.
정장만 입고 면접장 들어가고 싶은데 추워보이고 예의없어 보일까요? 참고로 추위는 전혀 안탑니다...
남들과 달리 너무 튀어보이나 싶어서요. 한 겨울에 면접보셨던 분들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뭘 입고 가도 대기실이나 건물 입장할 때 벗어둔 채 정장만 입고 들어가죠...
0
0
부자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참나리
옷 자체를 여러개 걸치는 걸 몸이 많이 답답해해서 면접장까지 겉옷 입고 가는건 예의상 생각해본건데...
우선 걸치고 가는게 맞을까요? 서울갈 때까지 겉옷을 들고가려니 짐이 많아져서요;
우선 걸치고 가는게 맞을까요? 서울갈 때까지 겉옷을 들고가려니 짐이 많아져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트입고가서 면접볼때는 벗고들어갓어요
0
0
쌀쌀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장위에 패딩입고가서 대기실가서 벗어놓음되요
0
0
조용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울걸요 엄청
0
0
한가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트면접 보시는거면 대부분이 정장에 코트로갑니다 ㅋㅋㅋㅋ
0
0
유치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복!
0
0
치밀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