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는 이러닝 안하나요?
글쓴이
- 2014.01.04. 10:08
- 1197
다른학교는 거의다하는데 우리학교는 없는것같네요
왜그런걸까요
왜그런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까다로운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싸리
생겼으면 정말 좋겠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강도 맘잡고 들어도 잘안듣는데.... 걍 전 안했음 좋겠어요
0
0
사랑스러운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봉선화
학교 수업은 언제 잘 들었던가요? 대부분 시험기간에 바짝해서 성적받는거죠 뭐..
0
0
배고픈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구골나무
전 현장강의는 진짜 열심히 듣는데 인강은 잘 안들어서 ㅈㅅ
0
0
사랑스러운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번에 교육과정 설문조사 할 때 이러닝 항목 있더니 결국 개설 안 하네요;
군인 학점 인정제도도 없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