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인증 안해도 상관없긴합니다.
글쓴이
- 2014.01.04. 11:39
- 1324
이제 진짜 기업에서 거의안봄.. 외국기업은 좀본다던데
외국기업 가시는분을 잘 못봐서..
처음 실행할때 쫌보다가 2년만에 필요없다고판정, 거의 기업에서 안봄.
물론 해외대학원진학생각하시는분은 하시는게 편합니다.
그런데 평범하게 졸업하실꺼면 진짜 안해도 무방합니다.
괜히 하는과가 점점 적어지는게 아니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