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살던 분들, 한달 용돈은 얼마였나요?
- 2014.01.04. 11:56
- 2844
부모님에게 받건/ 스스로 벌던 간에
한달에 생활비 얼마나 쓰셨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 4~50정도
술값이 절반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라서 옷도 사고 밥도 기숙사에서 거의 안먹어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여친 담배 술 X 였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에 50정도 쓰네요 연애도 하고 추가로 집에 생활비도 갔다줍니다
덕분에 제 학점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마음만 먹으면 밥도 나오겠다 시험기간 같은 땐 돈 거의 안써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순버도 그냥 안타고 걸어다녀서 교통비도 없고
받는건 주말빼고 하루 만원씩쳐서 20만원씩 받아요
친구들도 긱사랑 자취하다보니 서로 돈아껴써서
밥값이나 노는데 별로 안나가다보니 돈 남을때가 많고
돈 있을 땐 집에 말해서 보내지말라고 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잡비 5만원
술값 5만원
옷값 20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함정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인데.. 전 아무리 많이쓰는달이라도 최대 40~50이던데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5살/20만원/연애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