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서울 쪽 공기업 다니니까.. 장난아니네요
글쓴이
- 2014.01.04. 12:20
- 5259
아는 선배가 이번에 에너지공기업 들어갔었거든요.
당연히 지방 갈줄 알았는데, 연수원에서 엄청 열심히 하셔서
이번에 서울 쪽 발전소 발령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발령 나자마자 여기저기서 공무원, 교사들 소개팅
너무 많이 들어와서 고민일 정도라 하시더라고요.
소개팅 한번도 안해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고 ㅋㅋㅋㅋ
부럽다.. 남자는 역시 능력인가보다..
권한이 없습니다.
순환근문 들어가기전에 결혼 하셔야겠네요 ㅋㅋ
0
0
현명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앵초
이야기 들어보니까 보통 승진하기 전까지는 첫 근무지 있는다고 하더라고요.
승진해서 간부되면 노조 자동 탈퇴되서 순환근무 시작되는거라고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런거면 정말 좋네요. 저도 전기쪽 전공인데 정말 부럽네요 ㅋㅋ
0
0
현명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가고싶어서 가는거아니면
최소 15년은 넘어야 강제발령이나니..
최소 15년은 넘어야 강제발령이나니..
0
0
나약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시 공부밖에 답이없지만 이걸보니 더 공부뿐이군요...
0
0
푸짐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그로 ㅈㅔ발
0
2
더러운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만첩빈도리
이게 먼 어그로 ㅋㅋ
열폭 ㄴㄴ
열폭 ㄴㄴ
0
0
화려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많이는 무슨 ㅋㅋㅋㅋㅋ 한 서너명 들어왔는데 허세부리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특이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당...나도 좀 고르는 재미 좀 ㅠㅠ
0
0
개구쟁이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이 이정돈데 행시는 의자왕되겠네요
0
0
절묘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