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공학과 분위기 어떤지 아시는분?
글쓴이
- 2014.01.04. 12:21
- 1521
친목 친목인가요?
따로 따로 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뭉탱이 뭉탱이 각자 친목
1
0
화려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하시게요?
0
0
저렴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산공이 텀이 나름 많은과여서 친목친목이 더 큰편인듯
0
0
고상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