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작은 눈... 긴머리 짧은머리 중에 어떤게 어울릴까요??
글쓴이
- 2014.01.04. 14:54
- 5358
얼마전에 라식을 했는데요.. 안경낄때는 긴머리가 모범생 같고 어울리는 것 같아서 계속 긴머리를 했었는데
라식을 하고 나니까 눈이 작아서 그런지 웬지 거부감도 들고 그러네요....
피부는 괜찬코 얼굴크기도 보통정도 되는데 눈이 좀 작아요... 약간 김종국 정도
작은눈 가진 남자분들 긴머리 짧은머리 중에 어느게 더 잘어울리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왠지
0
0
짜릿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목렌즈 안경이면 눈 더 작지않나?
암튼 남자는 잘생긴거 아님 단정하고 짧은게
어울림...
암튼 남자는 잘생긴거 아님 단정하고 짧은게
어울림...
0
0
점잖은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블럭
0
0
초라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머리
0
0
냉철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함머리 아시나요?
0
0
생생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짧
0
0
과감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삭발이 진리죠
0
0
가벼운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얼
0
0
치밀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짧은거!!
0
0
바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