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취소 질문이요 ㅠ 글쓴이 2014.01.04. 15:47 683 1 수강취소 눌러놨었는데 31일이지나서 결제과정이 안보이는데 기다리면 자동으로 취소되나요? 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화려한 갯메꽃 14.01.04. 15:50 넵 0 0 화려한 갯메꽃 댓글 내용 복사 넵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려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