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년도 웅비관은 남자가 좀 살만 하겠군요.
글쓴이
- 2014.01.04. 16:30
- 2301
A동은 전원 남자배정(콘도형 제외)
B동은 1~4층 남자, 5~11층 여자 배정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와 진짜 속이다시원하네 위에살아봐야 알지
0
0
어두운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
0
0
기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사는 지옥을 맛보겟네 ㅋㅋㅋㅋㅋㅋ
0
0
포근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사면 힘든가요?ㅋㅋ
0
0
살벌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