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석박사관련 질문드립니다 선배님들
글쓴이
- 2014.01.04. 18:30
- 1718
취업알아보다가 궁금한게있어서물어봅니다.
아는형이 지긍 부산대 토목학과졸업해서
카이스트인가에서 박사하구있어요.
그형한테나중에 뭐할예정이냐니까 연구는하기싫고
기업취직하고싶다네요
그런데 대학졸업하고 바로 대기업취직하는것과
박사마치고기업취직에어떤차이점이있나요?
거의 5년넘게 석박사해야되는거같은데..
그만한이점이있는지궁금합니다.
연봉,대우, 근속연수, 승진정도 이런게차이가나나요?
아는형이 지긍 부산대 토목학과졸업해서
카이스트인가에서 박사하구있어요.
그형한테나중에 뭐할예정이냐니까 연구는하기싫고
기업취직하고싶다네요
그런데 대학졸업하고 바로 대기업취직하는것과
박사마치고기업취직에어떤차이점이있나요?
거의 5년넘게 석박사해야되는거같은데..
그만한이점이있는지궁금합니다.
연봉,대우, 근속연수, 승진정도 이런게차이가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원가능한 업무가 좀 달라져요
0
0
청아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부졸업하면 기술계열이고 박사는 r&d로 가요
업무강도가 다르죠 연봉이나 직책도요ㅇㅇ
듣기런 박사따고가면 과장2년차랑 똑같다고하네요
업무강도가 다르죠 연봉이나 직책도요ㅇㅇ
듣기런 박사따고가면 과장2년차랑 똑같다고하네요
0
0
처참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구직으로 취직
0
0
미운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