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LC할때, 말하는게 잘들리도록 하는 훈련은 어떤방식으로 하시나요?

글쓴이
  • 2014.01.04. 19:10
  • 1795

기본적인 유형별 풀이방법같은건 대충 다 공부를 했고

 

들리는걸 잘 들리게 하려고 해요.

 

그래서

 

"말하는게 잘들리게 하는 연습"을 다들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좋은방법이 있거나,

 

잘안들리시던 분이 잘들리게 되신 경우가 있다면,

 

방법 공유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2
재미있는 메타세쿼이아 14.01.04. 19:43
학원선생 말로는 내 입에 붙어야 들린다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4. 20:21
재미있는 메타세쿼이아
ㄱ감사합니다~~

읽을줄 알아야 들린다..랑 같은말이라고 생각해도 될까요?
0 0
코피나는 뽀리뱅이 14.01.04. 19:56
똑같은거 반복적으로 귀에 물찰때까지 들어보세요. 그럼 무의식중에 말이 들리는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4. 20:21
코피나는 뽀리뱅이
귀에 물차버리면; ㅋ;;
0 0
참혹한 쇠별꽃 14.01.04. 21:47
사람이름빼곤 반복이랑 많이 듣는게 답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5. 00:19
참혹한 쇠별꽃
답변 감사드립니다 ~~

처음들을때요,

여러번들어도 안들리는거는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3~5번들어도 안들리는거는 대본 한번보고

다시 들으시나요? 아니면 계속 ㄹ으시나요?
0 0
참혹한 쇠별꽃 14.01.06. 10:56
글쓴이
도저히 안들리면 보셔야죠 보고 크게 읽어보고 lc발음이라는게 토익특성상 영국발음 호주발음 미국발음 등이 있어서 자꾸 접해보셔야해여
첨에 학원듣깇열심히하다가 나중에 혼자 빨갱이 해커스 풀고 점수 팍 올랏어요
전제는 400을 기본으로 폼이 올라왔을때 실전문제를 많이 접하는걸 추천합니다
무작정 문제푼다고 되기보단 기본적으로 토익은 문제푸는요령을 숙달하고나서 실전문제 많이 풀어야 효과가 좋더라구요
0 0
엄격한 미국실새삼 14.01.04. 22:57
듣기문제 대본 소리내서 읽기요. 또 듣기도 많이 하면서 영어에 귀를 익히는것도.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5. 00:19
엄격한 미국실새삼
답변 감사드립니다 ~~

처음들을때요,

여러번들어도 안들리는거는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3~5번들어도 안들리는거는 대본 한번보고

다시 들으시나요? 아니면 계속 들으시나요?
0 0
엄격한 미국실새삼 14.01.05. 11:28
글쓴이
네 전 그 정도 들어도 안들리면 대본봐요. 학원에서도 잘 안들리는 부분 반복적으로 틀어주다가 그래도 모르면 가르쳐주더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5. 12:12
엄격한 미국실새삼
답변해주셔서 정말감서합니다 ㅠㅠ

죄송스럽지만 한가지만 더 여쭤볼게요

듣기연습을 해커스 중급책의 mp3로 하려고 해요.

그런데, 하먄서 궁금한게

듣기연습한것을 복습하다보면 그 양이 엄청나게 늘어나서

하루종일들어도 다 못들을 정도가 되던데요;;

그래서 복습을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파일안에서 안글리는 문장만

일부 잘라서 거기만 듣나여?

아니면, 양많아져도 그냥 다 듣나요?
0 0
엄격한 미국실새삼 14.01.05. 17:13
글쓴이
전 LC 같은경우 그 날 공부했던 부분만 복습했습니다. 고득점이 아니라 780넘기는걸 목표로 했던거라 그다지 빡세게 하질 않아서 ㅎ 제가 조언할 입장이 아닌것 같아요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