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LC할때, 말하는게 잘들리도록 하는 훈련은 어떤방식으로 하시나요?
글쓴이
- 2014.01.04. 19:10
- 1795
기본적인 유형별 풀이방법같은건 대충 다 공부를 했고
들리는걸 잘 들리게 하려고 해요.
그래서
"말하는게 잘들리게 하는 연습"을 다들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좋은방법이 있거나,
잘안들리시던 분이 잘들리게 되신 경우가 있다면,
방법 공유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원선생 말로는 내 입에 붙어야 들린다네요...
0
0
재미있는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메타세쿼이아
ㄱ감사합니다~~
읽을줄 알아야 들린다..랑 같은말이라고 생각해도 될까요?
읽을줄 알아야 들린다..랑 같은말이라고 생각해도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같은거 반복적으로 귀에 물찰때까지 들어보세요. 그럼 무의식중에 말이 들리는듯
0
0
코피나는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뽀리뱅이
귀에 물차버리면;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이름빼곤 반복이랑 많이 듣는게 답입니다
0
0
참혹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쇠별꽃
답변 감사드립니다 ~~
처음들을때요,
여러번들어도 안들리는거는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3~5번들어도 안들리는거는 대본 한번보고
다시 들으시나요? 아니면 계속 ㄹ으시나요?
처음들을때요,
여러번들어도 안들리는거는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3~5번들어도 안들리는거는 대본 한번보고
다시 들으시나요? 아니면 계속 ㄹ으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도저히 안들리면 보셔야죠 보고 크게 읽어보고 lc발음이라는게 토익특성상 영국발음 호주발음 미국발음 등이 있어서 자꾸 접해보셔야해여
첨에 학원듣깇열심히하다가 나중에 혼자 빨갱이 해커스 풀고 점수 팍 올랏어요
전제는 400을 기본으로 폼이 올라왔을때 실전문제를 많이 접하는걸 추천합니다
무작정 문제푼다고 되기보단 기본적으로 토익은 문제푸는요령을 숙달하고나서 실전문제 많이 풀어야 효과가 좋더라구요
첨에 학원듣깇열심히하다가 나중에 혼자 빨갱이 해커스 풀고 점수 팍 올랏어요
전제는 400을 기본으로 폼이 올라왔을때 실전문제를 많이 접하는걸 추천합니다
무작정 문제푼다고 되기보단 기본적으로 토익은 문제푸는요령을 숙달하고나서 실전문제 많이 풀어야 효과가 좋더라구요
0
0
참혹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듣기문제 대본 소리내서 읽기요. 또 듣기도 많이 하면서 영어에 귀를 익히는것도.
0
0
엄격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미국실새삼
답변 감사드립니다 ~~
처음들을때요,
여러번들어도 안들리는거는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3~5번들어도 안들리는거는 대본 한번보고
다시 들으시나요? 아니면 계속 들으시나요?
처음들을때요,
여러번들어도 안들리는거는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3~5번들어도 안들리는거는 대본 한번보고
다시 들으시나요? 아니면 계속 들으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전 그 정도 들어도 안들리면 대본봐요. 학원에서도 잘 안들리는 부분 반복적으로 틀어주다가 그래도 모르면 가르쳐주더군요.
0
0
엄격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미국실새삼
답변해주셔서 정말감서합니다 ㅠㅠ
죄송스럽지만 한가지만 더 여쭤볼게요
듣기연습을 해커스 중급책의 mp3로 하려고 해요.
그런데, 하먄서 궁금한게
듣기연습한것을 복습하다보면 그 양이 엄청나게 늘어나서
하루종일들어도 다 못들을 정도가 되던데요;;
그래서 복습을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파일안에서 안글리는 문장만
일부 잘라서 거기만 듣나여?
아니면, 양많아져도 그냥 다 듣나요?
죄송스럽지만 한가지만 더 여쭤볼게요
듣기연습을 해커스 중급책의 mp3로 하려고 해요.
그런데, 하먄서 궁금한게
듣기연습한것을 복습하다보면 그 양이 엄청나게 늘어나서
하루종일들어도 다 못들을 정도가 되던데요;;
그래서 복습을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파일안에서 안글리는 문장만
일부 잘라서 거기만 듣나여?
아니면, 양많아져도 그냥 다 듣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LC 같은경우 그 날 공부했던 부분만 복습했습니다. 고득점이 아니라 780넘기는걸 목표로 했던거라 그다지 빡세게 하질 않아서 ㅎ 제가 조언할 입장이 아닌것 같아요ㅋㅋ
0
0
엄격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