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웅비관이셨던 분들! 글쓴이 2014.01.04. 20:42 1018 1 웅비관에 사신 분들중에 자연대 3학년이셨던 분들 학점 어느정도였는지 궁금합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기쁜 흰여로 14.01.04. 20:50 오늘 게시된 글중에 커트라인 캡처된 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하네요 0 0 기쁜 흰여로 댓글 내용 복사 오늘 게시된 글중에 커트라인 캡처된 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하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