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A동 원래 남자만 사는거에요?
글쓴이
- 2014.01.04. 21:09
- 1515
그런가요? B동만 여자사는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캬~
0
0
찌질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동 원래 콘도형 긱사 인듯.. 그 외국교수들 가족살거나 아님 대학원생들 살거나...
글고 웅비 B동은 밑에층은 여자살고 위에층은 남자 삼
ㅎㅎ
독서실만 A는 남자 B동은 여자로 나눴다고 알고있음
글고 웅비 B동은 밑에층은 여자살고 위에층은 남자 삼
ㅎㅎ
독서실만 A는 남자 B동은 여자로 나눴다고 알고있음
0
0
처절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구름체꽃
A동이 전부 콘도형은아니에요~ㅎㅎ 일반기숙사도있고.콘도형도있고 그래요
0
0
배고픈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대학생활원 행정실에서 독서실문제때문에 바꿔버린듯함. ㅋ
0
0
거대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