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쫌 1개월 내지 2개월 하는 방법?
글쓴이
- 2014.01.04. 21:52
- 2528
알바들 구인 보면 장기 우대
6개월 내지 3개월 해야된다고 하는데
심장떨려서 2개월,1개월 하고 싶어요 말을 못하겠음
다들 장기 하는척하다가 나중에 핑계대고 빠지는거임?
아님 첨부터 단기로 할수있는 알바 잘 찾아 가는거임?
알바들 1개월할수 있는 방법좀....
권한이 없습니다.
추ㅡ노
0
0
질긴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나 할 거냐 물어보면 방학 동안만 한다 말하세요. 길게 한다해놓고 중간에 빠지는 거 민폐에요
0
0
침울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할미꽃
근데이렇게말하면잘안뽑아요......단기알바만찾아서쏙쏙뽑아먹는재미도있죠
0
0
교활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길게할수잇다해놓고 핑계대고 빠지는거죠
0
0
찬란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리 그만두는사람 하도많아서 신경도 안써요 또 금방 뽑으니까
0
0
머리나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항상 방학때만 할 수 있다, 학기중에만 할 수 있다 해서 2개월 정도밖에 안했었어요 제일 오래 한게 거의 3개월 정도
0
0
유능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래 못해도 개열심히 할것이다
잘 할 수있다고 피력하십시오.
당당하게 말하면 뽑아줍니다.
그게 아니면 오래 한다하고 한두달하고 그만두는것도 방법
잘 할 수있다고 피력하십시오.
당당하게 말하면 뽑아줍니다.
그게 아니면 오래 한다하고 한두달하고 그만두는것도 방법
0
0
꼴찌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