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 2학년 남자 3.5정도면..
글쓴이
- 2014.01.04. 21:55
- 2333
진리관 웅비관 어딜 지원할지도 아직 모르겠고.. 웅비가 티오가 좀 늘어갖고 ...
무튼 어딜 넣든 몇주안에 추합 될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공부좀 할걸 ...
권한이 없습니다.
될거에요. 걱정마세요.
0
0
미운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석곡
되기야 하겟지만 ㅠㅠ 그 전까지 통학을 해야하잖아요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공부좀하시지ㅋㅋ 그성적으론 안되요ㅋㅋ 작년 진리관이 3.8이였는데. 염장잼~
0
0
큰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관은 당연히 됩니다 웅비관은 좀 힘들것같습니다
0
0
교활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