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분 하는것을 도와쥬세요 ㅠㅠ
글쓴이
- 2014.01.05. 00:16
- 1339
그림의 3번째 줄에서4번째줄로 넘어가는 적분을 못하겠습니다..
(4번째줄에서 d/dt 없다고 쳤을때, 적분만해놓고 괄호상태로 적분범위값 아직 대입안한것)
혹시 할줄아시는분 도와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
0
꼴찌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시닥나무
답변감사드립니다 ㅠㅠ
이름이 부분적분이었나,
이거 광장히 오랸만에 보네요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이름이 부분적분이었나,
이거 광장히 오랸만에 보네요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습 Q&A로~
0
0
슬픈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x'x'')dx=x'x'/2
폰이라 인테그랄을 표현할수 없어 S로 표현했습니다
위 식은 왼쪽식을 적분한거고
오른쪽도 똑같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