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과 복수전공 하려고하는데 커트라인이 어느정도일까요????ㅠㅠㅠ3.5??3.8???ㅠㅠ
글쓴이
- 2014.01.05. 01:20
- 3836
심리학과 복수전공 고민중인데 평점이 어느정도 되야할까요?
복수전공 할만할까요?ㅜㅠㅠㅠㅠ통계싫어하는데 심리=통계라는 말을 들어서ㅋㅋㄱㅋ.....
1월중순쯤에 신청받나요?
복수전공 할만할까요?ㅜㅠㅠㅠㅠ통계싫어하는데 심리=통계라는 말을 들어서ㅋㅋㄱㅋ.....
1월중순쯤에 신청받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통계싫어하면왠만하면하지마세요 ㅋㅋ일선으로 몇과목들어보시고하시는게좋을듯..
0
0
날렵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뇌과학이랑 통계학이 거의 심리학의 모든 것이에요. 일선부터 들어보시고 복전하시길... 프로이트 정신분석 이런 거 생각하고 달려들었다가 감당 못한
0
0
건방진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이랑다르다는거 아시고 드가시는거 추천. ㅠㅠ
0
0
근엄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어보지도 않고 하려고 하시다니..
0
0
냉철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작년에 3.8 로심리복전합격했었어요~
0
0
처참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