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잘 아시는 분들 기본템으로 뭐뭐 사야될지 알려주세요~
글쓴이
- 2014.01.05. 17:19
- 2188
이제 패션에 신경 쓰게 되는 예비 2학년인데요.
옷이랑 신발이 여러 종류로 하나씩 필요할 거 같은데요.
제가 갖고 있는 거부터 말씀드리면
차이나코트, 패딩정도 있고요.
바지는 청바지, 블랙진
신발은 죄다 운동화라서 워커류를 사려합니다.
사려고 하는 건 스타디움 자켓, 면바지,코트한벌,워커 일단 이렇게 사려 합니다.
이너는 천천히 사려고하고요.
어떻게 보시는지 궁금하네여~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치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이 입고 싶고 괜찮다고 생각 되는걸 사되 어울리는 옷을 사는게 좋을거 같아요ㅋㅋ
살때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아이템들과 매칭이 잘 될수있는 옷을 사서 여러가지로 활용하세요~
살때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아이템들과 매칭이 잘 될수있는 옷을 사서 여러가지로 활용하세요~
0
0
서운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읏 화이트셔츠 인디고데님 스니커즈죠
0
0
끔찍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은 코트나 뭐 그런것보다 이너아닌가욤?
0
0
피곤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스타일로가더라도 기본적인것은갖추는편이에요 ㅋㅋ 기본적인것만살짝활용해도되니! 옷을 잘입는것은 아니지만 옥스셔츠 면바지나 슬랙스, 양말 이런 것은 기본적이게 많이 준비하고 그 뒤에 유니크한거나 포인트 살릴수있는것을샀어요!
0
0
빠른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데님셔츠랑 화이트셔츠도 기본으로 좋고 핏 예쁜 카고팬츠도 괜찮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