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재 질문 글쓴이 2014.01.05. 18:33 1273 1 부산으로 주소 옮겼는데 효원재는 응시표만 제출하면 부산내외 상관없이 다 받아주죠?? 성적은 3.5에 2학년입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잉여 병아리난초 14.01.05. 19:08 ㅇㅇ 0 0 잉여 병아리난초 댓글 내용 복사 ㅇ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잉여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