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나 그 주변건물에서 도시락 싸와서 먹을수있는 곳
글쓴이
- 2014.01.05. 19:48
- 1931
제가 점심을 싸서 다닐거 같은데요.
건도나 그 주변건물에서 좀 편하게 도시락 먹을수
있는 곳 있나요?
건도나 그 주변건물에서 좀 편하게 도시락 먹을수
있는 곳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건도 편의점 건물 5층인가에 자판기있는 테라스있어요~
0
0
착잡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살구나무
그렇군요ㅋ 실내인가요? 혹시 추운가해서요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실내는 아니고 그냥 건물 안이기는 한데 창문이없어요.
전 그냥 그리 안춥더라구요 아예 밖은 아니라서
전 그냥 그리 안춥더라구요 아예 밖은 아니라서
0
0
착잡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테이블이랑 의자있어서 거기서 먹어요~ 근데 약간 추움
0
0
착잡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살구나무
감사합니다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금정가서 테이블아무데나앉아서 드심되오
0
0
눈부신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에도 테이블 있고 사회대 잔디밭에도 테이블 있어요
0
0
화사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대복도염..안되려나? 빵은거기서먹엇엇는뎅..
0
0
착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