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공학부~~
글쓴이
- 2014.01.05. 20:51
- 1055
기계공학부 장학금 있잖아요~
이번학기 383명중에 20등 했어요.. 4.17 이구요
장학금 수업료 면제만 받나요..
기성회비 면제까지는 무리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침착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무스카리
1학기때 저 4.24로 받긴햇는데.. 그때 등수는 6등 이엇거든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14에 27등인데 와우 이사이에 이렇게 만타니...ㅋㅋㅋㅋ
0
0
냉정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등수는 글쓴이님보다 좀 높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