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답변좀...ㅜㅜ 글쓴이 2014.01.05. 21:02 804 1 타원이 가로축으로 긴 타원일때 가로 쪽에 1도가 길까요 세로쪽에 1도가 길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침착한 둥굴레 14.01.05. 21:32 학습 Q&A로 ~ 0 0 침착한 둥굴레 댓글 내용 복사 학습 Q&A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착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