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생일선물 어떤게좋을까요? 추천 플리즈','
글쓴이
- 2014.01.05. 22:25
- 1461
우선 저는 딸이구요ㅋㅋ아버지는 50대중후반이신데
이번주 수욜에 생일이세요..!
평소에 잘안챙겨드렸지만
이제부턴 챙겨야 겠다는생각이 들어서요.
아버지가 출퇴근하면서 지하철에서 책을자주읽으셔서 책을살까 싶은데 혹시 50대분들이 읽으면 좋은책있으면 추천부탁드려요^^
난 이런거 선물해봣다~! 는 분들 잇으면 댓글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이번주 수욜에 생일이세요..!
평소에 잘안챙겨드렸지만
이제부턴 챙겨야 겠다는생각이 들어서요.
아버지가 출퇴근하면서 지하철에서 책을자주읽으셔서 책을살까 싶은데 혹시 50대분들이 읽으면 좋은책있으면 추천부탁드려요^^
난 이런거 선물해봣다~! 는 분들 잇으면 댓글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전 손수건이 좋더라고요 잘 들고다니시는것 같아서 좋아요
0
0
해맑은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구슬붕이
손수건 생각보다 많이 안비싸고 좋은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장 실용적으로 잘쓰셨던건 속옷..^^이었구요 책선물은 많이 해봤는데 아무래도 아빠 취향이 아닌건 안읽으시더라구요ㅜㅜ흑 그외에 넥타이도 괜찮았습니다
0
0
꼴찌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복사드렷어여
0
0
머리나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추운데 후리스같은건어때요?
0
0
납작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장품 어떤가요 ? 요즘같은 날씨에 젊은우리들 피부도 건조까칠한데 ...아버지들 피부도 소중하자나요*-*
0
0
푸짐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아버지 오십대 후반이신데 케이크만드는데서 케이크 만들고 카라티셔츠선물해드렸어요!! 케이크 신기해하시면서 엄청좋아하시던데요 ㅎㅎ
2
0
도도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조개나물
이거 괜찮네요
0
0
수줍은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 안경이나 영양제가 좋은 것 같아요
0
0
거대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벨트선물했어요. 보통 까만벨트 많이쓰시는데, 갈색벨트 사서 선물해드렸더니 너무좋아하시더라구요. :-)
0
0
흐뭇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 다들 착한 딸아들인거같아요 히힛 감사합니다^-^!! 오늘 정해서 사야겠어요~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